대표이사인사말








이에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한국(영남)불교대학 大관음사 모든 불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염원을 담아 2002년 12월, 420여평의 부지에 건평 200여평을 마련하여 직원 및 자원봉사자로 구성된
한국(영남)불교대학 大관음사 부설 사회복지법인 무일복지재단을 설립하였습니다.

노인불교대학을 개설하여 지역의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무료급식(주 1회 이상, 1회 급식인원 500여명)을 실시하고 정서적 · 종교적 교양프로그램을 제공해드려 삶의 보람을 갖게 해드리고자 하는 것을 시작으로 종합복지시설(무량수전노인전문요양원, 참좋은노인복지센터, 참좋은지역아동센터, 참좋은어린이집, 참좋은우리집)을 운영하여 전 연령에 걸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참된 어린이 교육을 위해 맑고 바르고 건강한 어린이로 키우는 교육 목표를 가지고 차별화된 수준 높은 환경과 교육제공으로 인간성이 으뜸이 되어 지역 사회 발전에 일익을 담당할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급증하고 있는 노인 문제를 해결하고자 다양한 방향으로 노인복지사업을 시행함으로써 퇴색되어가는 경로사상을 고취시키고 어르신들의 어려움을 다방면에서 도와드림으로써 삶의 질을 향상시켜 건전하고 안정된 노후생활을 도모할 수 있도록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사회복지법인 무일복지재단에서는 보다 폭넓고 실질적인 사회봉사활동에 능동적인 참여와 실천을 통하여 불국토를 이루어 희망이 넘치는 밝고 살기 좋은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관세음보살.


사회복지법인 무일복지재단 대표이사 옥 철 호 합장
Copyright 무일복지재단. All right reserved.